• 문화
  • 문화 일반

마사지 샴푸 베드 '베르스파', 초기모델 무료 점검 받으세요

전국 어디든 방문… 모터·배수관·내구성 등 검사
"초기모델 사용 고객에 감사의 마음 담아 기획"

현옥란 기자

현옥란 기자

  • 승인 2025-04-15 11:33
샴푸베드2
사진=업체 제공
국내 최초 마사지 샴푸 베드 브랜드 '베르스파(Verspa)'가 초기 모델 마사지 샴푸베드 사용자들을 위한 '무료 점검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르스파는 15일 이번 프로모션에 대해 베르스파 초기 모델(HG-A028; 사각도기)을 대상으로 전국 어디든 12~36시간 내 방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점검 항목에는 전동 마사지 모터 점검, 배수관 상태 확인, 내구성 검사 등이 포함된다.

베르스파의 마사지 샴푸베드는 두피 관리와 전신 마사지 기능을 결합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미용 업계에서 부동의 1위 판매량(누적 3000여 대)을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미용업계에서 유례없는 6개월 주기 방문 정기점검 서비스는 제품 문제를 사전에 예방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차별화된 접근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여왔다.

샴푸베드
사진=업체 제공
베르스파 관계자는 "초기 모델을 통해 브랜드를 믿고 선택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업계 1위의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고객신뢰를 쌓아온 만큼, 이번 점검을 통해 고객들이 제품을 더 오랫동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 신청은 베르스파 공식 카카오 채널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자세한 일정과 신청 방법은 해당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옥란 기자 seven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