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수도권

의정부시, 단삼콤부차 1천 개 기탁받아

㈜운트바이오, 노인종합복지관에 기부

이영진 기자

이영진 기자

  • 승인 2025-06-11 11:02
㈜운트바이오 단삼콤부차 1천 개 관내 노인종합복지관에 기탁
㈜운트바이오 단삼콤부차 1천 개 관내 노인종합복지관에 기탁 (사진=의정부시청 제공)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6월 10일 ㈜운트바이오(회장 전용수)가 관내 노인종합복지관에 단삼콤부차 1000개(35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운트바이오는 병?의원 전문의약품 유통 및 판매를 시작으로, 기존 의약품 도매 물류 및 제약 위탁 판매 사업을 위한 의약품 제조 관리 기준(GMP) 인증을 받아 의약품 물류 및 유통시설을 구축한 기업이다.



전용수 회장은 "어르신들이 더운 여름철을 건강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며 "여름철 무더위로 인한 탈수나 면역력 저하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근 시장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운트바이오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부는 어르신들 한 분 한 분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마음이 담겨 있어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운트바이오는 이번 콤부차 기부 외에도 2022년과 2023년 의정부시 체육회에 각각 5000만 원을 기탁했고, 올해는 전 세계 어린이 소아당뇨 환자에게 자사에서 개발한 인슐린을 기부하는 등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의정부=이영진 기자 news032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