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충북

(사)이노비즈협회 충북지회, 송재봉 국회의원 초청 이노비즈 기업 간담회 성료

엄재천 기자

엄재천 기자

  • 승인 2025-08-18 07:49
단체사진 (2)
지난 14일 청주시 흥덕구의 디엘정보기술 회의실에서 열린 송재봉 국회의원 초청 간담회에 참석한 이노비즈기업 대표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이노비즈협회 충북지회(회장 안준식)는 지난 14일 청주시 흥덕구에 위치한 ㈜디엘정보기술 회의실에서 송재봉 국회의원(청주청원)을 초청해 도내 이노비즈기업 대표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중소기업의 현장 애로사항을 직접 전달하고, 실질적인 정책 반영과 제도 개선을 모색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사)이노비즈협회 충북지회 안준식 회장(㈜블루마운트테크놀러지 대표이사)을 비롯한 도내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대표 총 16명이 참석하여 기업 현안을 공유하고 송재봉 국회의원과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눴다.

간담회의 주요 논의 주제로는 ▲중소기업 글로벌 R&D 확대 ▲AI 기반 산업지원 강화 ▲지역 인재 유치 및 전문인력 확보 ▲기술력 중심의 금융 지원 ▲글로벌 진출을 위한 제도적 기반 확대 등이 다뤄졌다.

송재봉 국회의원은 "이노비즈기업은 지역의 산업 혁신을 이끄는 핵심 주체"라며, "오늘 논의된 기업들의 현장 목소리를 국회와 정부에 전달하고, 입법과 정책 개선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사)이노비즈협회 충북지회 안준식 회장은 "이번 간담회는 지역의 국회의원과 직접적인 소통이 이뤄진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기업들의 목소리가 정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력과 간담회를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청주=엄재천 기자 jc002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