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
  • 서산시

서산시자율방범대 2025년 송년회 및 연합대장 자축연 개최

이완섭 서산시장 참석, 지역 안전 위한 헌신에 감사 전해

임붕순 기자

임붕순 기자

  • 승인 2025-12-15 10:05
clip20251215084724
서산시자율방범대 송년회 및 연합대장 자축연 개최 모습(사진=서산시 제공)
clip20251215084816
서산시자율방범대 송년회 및 연합대장 자축연 개최 모습(사진=서산시 제공)
서산시자율방범대 2025년도 송년회 및 연합대장 자축연이 12월 14일 낮 12시 이완섭 서산시장과 지역 관계자, 자율방범 임원들과 대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는 한 해 동안 서산 지역 곳곳에서 야간 순찰과 범죄 예방 활동을 펼쳐온 자율방범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로 취임한 연합대장의 출발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장에는 자율방범대 임원진과 대원들을 비롯해 이완섭 서산시장 등 내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서산시자율방범대는 비와 눈, 강풍 등 궂은 날씨 속에서도 묵묵히 현장을 지키며 시민 안전을 위해 헌신해 왔다. 특히 어둠이 내린 시간대에도 순찰 활동을 이어가며 범죄 예방과 지역 치안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해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연합대장 취임을 축하하는 자리가 마련됐으며, 참석자들은 자율방범대가 단순한 봉사단체를 넘어 지역 공동체의 신뢰와 연대를 상징하는 존재로 자리 잡았다는 데 뜻을 모았다.

아울러 서산시자율방범대원들의 보이지 않는 노력이 시민들이 안심하고 일상을 이어갈 수 있는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다는 점도 강조됐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축하 인사를 통해 "자율방범대원 여러분의 헌신과 책임감 있는 활동이 서산의 안전을 지켜왔다"며 "앞으로도 자율방범대가 시민의 안녕과 지역 치안을 지키는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임원진 및 대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지며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이날 행사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덕담과 감사 인사를 나누는 가운데 화합의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으며, 참석자들은 새해에도 서산의 밤이 더욱 안전하고 따뜻해지길 기원했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