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
  • 논산시

깨움사회적협동조합,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위한 200만 원 성금 기탁

장병일 기자

장병일 기자

  • 승인 2025-12-15 10:28
깨움사회적협동조합 기탁식(1)
깨움사회적협동조합의 나눔이 주거 환경 개선이 필요한 논산의 이웃들에게 큰 희망을 전하고 있다.

깨움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권기두)는 12일 주거 환경이 열악한 취약계층 가구를 돕기 위한 성금 200만 원을 논산시에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지원이 필요한 이웃에게 도움이 되고자 하는 조합원들의 뜻을 모아 마련됐으며, 기탁된 성금은 관내 주거 취약계층 가구의 노후 시설 보수, 단열 개선 등 주거 환경 개선 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깨움사회적협동조합은 건물위생관리업을 주 사업으로 운영하는 협동조합으로, 평소에도 취약계층 지원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주거 환경 개선 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권기두 깨움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은 “모두가 안전하고 쾌적한 보금자리에서 지낼 수 있기를 바라는 조합원들의 마음을 담아 성금을 마련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백성현 논산시장은 “지역사회 곳곳에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시는 깨움사회적협동조합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성금이 투명하고 공정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논산=장병일 기자 jang3921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