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
  • 천안시

천안을 이재관 의원, 29일 한기대서 '2025 의정보고회' 개최

정철희 기자

정철희 기자

  • 승인 2025-12-25 12:28
★★이재관의원_프로필(최신)
천안을 이재관 국회의원이 29일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제2캠퍼스 대강당에서 1년 7개월간의 의정 성과를 천안 시민들에게 보고하기 위한 '2025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30여년간 중앙과 지방행정을 두루 경험한 행정 전문가 출신인 이재관 의원이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서 활동하며 거둔 입법·예산 성과를 시민들에게 직접 보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국회 예결위원으로서 활동하며 확보한 천안(을) 주요사업 2094억원의 세부 사업 설명 할 예정이다.

특히 2년 연속 더불어민주당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만큼, 민생 중심의 국정감사 성과와 더불어 22대 총선 당시 시민들과 공약한 천안특례시 승격, 상수원 보호구역 해제, 성거파출소 이전 신축, 두정역 방음벽 설치 등 지역 주민들의 숙원 사업에 대한 추진 상황도 공유할 계획이다.

이재관 의원은 "의정활동의 성과는 시민들이 직접 판단하는 것인 만큼, 1년 7개월간의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과 예산에 반영하기 위한 치열하게 고민했던 결과를 보고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단순히 수치화된 성과를 자랑하는 자리가 아닌, 시민의 삶이 실제 어떻게 변했는지, 우리동네가 어떻게 변하는지 공유하고 천안의 내일을 시민들과 함께 설계하고 논의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