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들
  • 뉴스

대전사랑의열매 아너소사이어티 4명 가입식

홍성호 신광철강(주) 대표이사, 송인석 대전청과(주) 대표이사, 김숙현 임페리얼트레이딩 대표, 정재원 (주)삼진이앤아이 책임 매니저, 연말 대전상의 기업의날 행사에서 나눔 실천

한성일 기자

한성일 기자

  • 승인 2025-12-25 01:28
대전상의 기업인의날_아너 행사
사진 왼쪽부터 송인석 대전청과(주) 대표이사, 김숙현 임페리얼트레이딩 대표, 유재욱 대전사랑의열매 회장, 정재원 (주)삼진이앤아이 책임 매니저, 홍성호 신광철강(주) 대표이사. 대전상공회의소 주관 기업의 날 행사에서 유재욱 대전사랑의열매 회장은 이들 네명에게 아너소사이어티 인증패를 전달했다.
대전사랑의열매(회장 유재욱)는 12월 23일 대전 유성구 호텔 ICC에서 열린 대전상공회의소 주관 '기업의 날'행사에서 아너소사이어티 신규 회원 4명이 신규회원으로 가입했다고 밝혔다.

이날 가입식에서는 홍성호 신광철강(주) 대표이사, 송인석 대전청과(주) 대표이사, 김숙현 임페리얼트레이딩 대표, 정재원 (주)삼진이앤아이 책임 매니저 등 총 4명이 대전사랑의열매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해 유재욱 회장으로부터 인증패를 받았다.



사랑의열매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은 5년 이내 1억원 이상을 약정했거나 기부한 고액 기부자 모임으로,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이끄는 대표적인 기부 네트워크다.

대전상의 기업인의날_아너 행사_2
사진 왼쪽부터 송인석 대전청과(주) 대표이사, 김숙현 임페리얼트레이딩 대표, 유재욱 대전사랑의열매 회장, 정재원 (주)삼진이앤아이 책임 매니저, 홍성호 신광철강(주) 대표이사,
유재욱 대전사랑의열매 회장은 "연말을 맞아 지역 경제를 이끄는 기업인 여러분의 뜻깊은 나눔이 더해져 매우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아너 회원님들의 따뜻한 결단이 대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정태희 대전상공회의소 회장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시기에, 지역 기업인들의 자발적인 나눔 실천은 대전 경제와 공동체를 함께 성장시키는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대전상공회의소는 나눔과 상생의 기업문화를 확산하는 데 적극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가입식을 통해 대전상공회의소 소속 대전사랑의열매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은 25명이 됐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