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
  • 서산시

한석화 서산시의원, 지곡면 도성1리 마을 주민회 감사패 수상

지역 발전 위한 헌신적 의정활동 공로 인정, 주민과 소통 성과 감사패

임붕순 기자

임붕순 기자

  • 승인 2025-12-25 09:11
clip20251224140550
서산시의회 한석화 의원이 지역 주민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지역 현안 해결과 공동체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서산시 지곡면 도성1리 마을 주민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사진=서산시의회 제공)
서산시의회 한석화 의원이 지역 주민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지역 현안 해결과 공동체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23일 서산시 지곡면 도성1리 마을 주민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감사패 전달식은 이날 서산시 지곡면 도성1리 마을에서 진행됐으며, 주민들은 한 의원이 보여준 진정성 있는 의정활동과 지역 현안에 대한 꾸준한 관심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석화 의원은 그동안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청취하고 이를 의정활동에 반영하며, 생활과 밀접한 지역 현안 해결에 앞장서 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마을 현장을 수시로 방문하며 주민들과 직접 소통하고, 현장에서 제기된 불편 사항과 건의 사항을 세심하게 살피는 등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이어온 점이 주민들의 신뢰를 얻었다.

이러한 노력은 주민과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으며, 이번 감사패 수상은 그 성과를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한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지역 주민들로부터 받은 감사패는 큰 영광인 동시에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게 한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지역 발전과 행복한 공동체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석화 서산시의원은 앞으로도 현장과 주민을 중심에 둔 의정활동을 통해 실질적인 변화와 성과를 만들어 가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