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
  • 서산시

대한불교조계종 서산연합회, 연말 맞아 불우이웃돕기 성금 1천만 원 기탁

자비 나눔 실천으로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 전해

임붕순 기자

임붕순 기자

  • 승인 2025-12-25 10:02
clip20251225092029
대한불교조계종 서산연합회, 연말 맞아 불우이웃돕기 성금 1천만 원 기탁식 모습(사진=서산시 제공)
clip20251225092041
대한불교조계종 서산연합회, 연말 맞아 불우이웃돕기 성금 1천만 원 기탁식 모습(사진=서산시 제공)
대한불교조계종 서산연합회는 12월 24일 서산시를 방문해 연말을 맞아 불우이웃돕기 성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은 서산시청 시장실에서 열렸으며, 이완섭 서산시장과 대한불교조계종 서산연합회 관계자들이 참석해 이웃 사랑의 뜻을 함께 나눴다.



이번 성금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시는 기탁된 성금을 관련 기관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대한불교조계종 서산연합회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부처님의 자비 정신을 실천하고자 신도들과 함께 마음을 모았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매년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대한불교조계종 서산연합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도움이 절실한 분들께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대한불교조계종 서산연합회는 평소에도 취약계층 지원과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하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