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치/행정
  • 세종

김명희 원장, 아동복지 헌신으로 감사패 수상

초록우산, 지역사회 아동복지 증진 기여자로 선정
김 원장, 사회서비스원 통해 아동·청소년 지원 앞장
지역 아동 위한 따뜻한 복지 환경 조성에 최선 다짐
초록우산, 투명한 후원금 운영으로 공신력 인정받아

이희택 기자

이희택 기자

  • 승인 2026-01-20 11:43


260120 사진_세종시사회서비스원 김명희 원장
사진 왼쪽부터 초록우산 대전·세종본부 최승인 본부장, 세종시사회서비스원 김명희 원장. 사진=초록우산 제공.
초록우산 대전세종지역본부(본부장 최승인)는 20일 세종시사회서비스원 김명희 원장에게 지역사회 아동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 원장은 초록우산의 다양한 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하며 아동복지 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김명희 원장은 세종시사회서비스원을 이끌며 지역 내 아동·청소년을 비롯한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협력과 지원에 앞장서 왔다.

그는 "지역의 아이들이 보다 안전하고 행복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일에 함께해올 수 있어서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해 아동과 가족을 위한 따뜻한 복지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초록우산 최승인 대전세종지역본부장은 "지역 아동을 위한 나눔과 실천에 꾸준히 함께해 주신 김명희 원장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초록우산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유관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아동이 존중받고 보호받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초록우산은 국내외 취약계층 아동과 가정을 위해 집행되는 정기·일시·결연 후원금을 투명하고 책임감 있게 운영하는 아동복지전문기관으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후원 참여 및 지원 신청은 초록우산 대전세종지역본부를 통해 가능하다.
세종=이희택 기자 press2006@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