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
  • 홍성군

홍성군 성시화운동본부, 신년 조찬 기도회 개최

80여 명 참석해 지역 복음화와 군정 발전 기원, 기독교 연합회 주관으로 군청에서 열려

김재수 기자

김재수 기자

  • 승인 2026-01-21 10:05
홍성군
홍성군 성시화운동본부는 20일 군청 회의실에서 신년 조찬 기도회를 개최했다.
홍성군 성시화운동본부가 20일 군청 회의실에서 신년 조찬 기도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홍성군 성시화운동본부가 주관하고 홍성군 기독교연합회, 홍성군 직장선교연합회가 후원한 이번 행사에는 각 연합회 회원 등 80여 명이 참석했다. 기도회는 예배와 특별기도, 조찬 순으로 진행됐다.



1부 예배는 홍성군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인 함동주 목사의 사회로 시작됐다. 이어 김두호 목사(홍성군기독교연합회 선교부장)의 대표기도, 김헌수 장로(홍성군직장선교연합회 회장)의 성경봉독, 세계직장선교대학의 특별찬양이 이어졌다. 이춘오 목사(홍성군기독교연합회 회장)가 설교를 맡았다.

특별기도 시간에는 세 가지 주제로 기도가 진행됐다. 김기형 목사(홍성군기독교연합회 고문)는 '대한민국의 번영과 안보, 그리고 홍성군정과 국민이 하나됨을 위하여'라는 주제로 기도했다. 최윤종 목사(홍성군기독교연합회 수석부회장)는 '한국교회가 민족복음화를 이루고 이 땅의 빛과 소금이 될 수 있도록'이라는 주제로, 이문용 목사(홍성군기독교연합회 고문)는 '홍성군 10만여 명의 복음화와 160여 교회의 부흥을 위하여'라는 주제로 각각 기도했다.

김인경 목사(홍성군기독교연합회 여성부장)의 헌금기도와 배봉섭 목사(홍성군기독교연합회 고문)의 축도로 1부 예배가 마무리됐다.



예배 후에는 홍성군성시화운동본부가 준비한 조찬을 나누며 홍성군 발전과 성시화를 위한 간담회가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지역사회 발전 방안과 기독교 연합 활동에 대해 의견을 나눈 것으로 전해졌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