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오버워치 APEX 시즌4' 8강 패자전 진행 … 8강 최종전에 올라갈 팀은?

26일 A그룹 콘박스 스피릿:LW 레드, B그룹 X6-게이밍:루나틱 하이

이재진 기자

이재진 기자

  • 승인 2017-09-25 11:33
111
지난 22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오버워치 APEX 시즌4' 8강 승자전에서 C9 콩두와 러너웨이가 4강 진출한 가운데 8강 패자전에 오버워치 유저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오버워치 APEX 시즌4' 8강 패자전은 오는 26일 오후 7시에 서울 상암 OGN e스타디음에서 개최되며, 1경기는 A그룹 콘박스 스피릿과 LW 레드, 2경기는 B그룹 X6-게이밍과 루나틱 하이와 대결을 펼친다.



이 대결에서 패배 팀은 8강에서 탈락을 하며, 승리 팀은 승자전에서 패배한 NC 폭시즈와 GC 부산과 4강 진출권을 놓고 대결을 펼친다.

현장 관람을 하지 못하는 분들은 네이버스포츠, OGN, 아프리카TV, 유튜브, 티빙, 트위치 등에서 생중계로 시청이 가능하다.

오버워치 유저들은 "루나틱 하이 어차피 이기고 결승 올라갈 것", "X6-게이밍 저력을 보여주자", "콘박스가 이겼으면 좋겠다", "블루가 없는 이때 LW 레드의 최고의 경기력을 펼치자", "빨리 경기를 했으면 좋겠다", "다들 멋진 경기력을 보여줬으면 재미있겠다" 등 많은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
이재진 기자 woodi313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