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교육

박문각 공인중개사, 22일 밤 K쇼핑서 파격 혜택 제공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19-05-20 11:12
수험 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이 오는 22일 밤 9시 40분부터 10시 40분까지 60분 간 K쇼핑에서 공인중개사 ‘평생회원’ 과정을 선보인다.
K쇼핑 영상 화면6_중개사on

이날 선보일 박문각의 공인중개사 ‘평생회원’ 상품은 정규 강의 및 교재에 학습관리 시스템을 더한 종합 강의 패키지로, 양질의 최신 강의와 학습관리 시스템을 시험 합격 시까지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2019년 또는 2020년까지 최종 합격 시 제세공과금 부담이 없는 ‘합격축하금 50만원’ 이 특별 지급될 예정이어서 이번 방송에 대한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도 뜨거울 전망이다.

박문각의 ‘평생회원’은 구매 시 2019년 최신 교재 14권(입문서+기본서+문제집)과 모바일/MP3 강의, 온라인 전국모의고사, 경매/실무 특강, 시험 직전 라이브 특강 등이 모두 무료 제공되고, 전문 컨설턴트와 과목별 전담 교수의 실시간 학습상담 서비스가 지원된다.

방송을 통한 상담완료 고객 전원에게는 공인중개사 합격설명서와 핵심용어사전, 기출문제 해설집, 만화로 보는 민법 등 교재 4종이 무료 증정되며, 2019년 기초입문강의 15일 무료 체험의 기회가 주어진다. 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인당 100만원씩 총 200만원의 현금이 지급된다.

한편 박문각은 이번 방송서부터 수험생 편의를 위해 1, 2차 교재의 선택적 분리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에 수험생들은 자신의 수험 일정에 맞춰 교재를 수령, 올해 1차 시험까지만 준비할 경우 1, 2차 교재를 올해와 내년에 걸쳐 각각 수령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학습 계획 수립이 가능하다.

박문각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박문각의 ‘평생회원’은 47년 간 축적된 합격 노하우로 만들어진 검증된 커리큘럼”이라며 “이번 방송에서는 이전까지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시청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박문각 공인중개사 ‘평생회원’의 상세 커리큘럼 및 파격 혜택들은 오는 5월 22일 K쇼핑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