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들
  • 뉴스

사랑의열매와 (주)휴비스 사회공헌 업무 협약식

㈜휴비스에서 생산되는 제품의 매칭금 기부

한성일 기자

한성일 기자

  • 승인 2022-10-20 16:42
휴비스 보도자료 사진
㈜휴비스(대표이사 김명진)는 20일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정태희)에서 기업 사회공헌을 약속하는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휴비스는 첨단 레이저장비 전문기업으로, 다년간 자동차, 반도체, 모바일, 가전 산업 등에 첨단 레이저장비를 성공적으로 구축했고,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특히 E-Mobility 산업의 배터리와 모터 레이저 용접장비는 세계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이날 협약은 ㈜휴비스에서 생산하는 제품(VISION SCAN) 1대 판매 시 10만 원을 매칭해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면 지역의 저소득층과 사회복지시설을 위해 지원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김명진 ㈜휴비스 대표이사는 "기업이 자리를 잡으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마음을 늘 가지고 있었는데, 좋은 기회에 사회공헌을 시작할 수 있게 돼 감사한 마음"이라며,"모아지는 성금이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되길 바라고, 나눔의 매칭금을 키우기 위한 목적이 더 생겼기에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태희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기업을 운영하며 나눔의 목표를 가지고 직접 실천하기란 쉽지 않은데, 이렇게 귀한 나눔에 동참해주신 대표님과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무엇보다 귀한 성금이기에 공정하고 투명하게 운용해 기업의 나눔의 뜻이 잘 전달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