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충북

음성군 맹동혁신도서관, 초등학생 대상 여름특강 운영

7월 30일부터 2주간 6개 강과 개설…60명 모집

홍주표 기자

홍주표 기자

  • 승인 2024-06-29 11:16
맹동혁신도서관, 여름특강 문화교실 수강생 모집(포스터)
맹동혁신도서관 여름특강 수강생 모집 안내 포스터.
음성군 맹동혁신도서관이 여름방학을 맞아 관내 초등학생들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도서관은 28일 초등학생 대상 방학 특강 운영 계획과 참여자 모집 일정을 발표했다.

이번 특강은 7월 30일부터 8월 9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총 6개의 다양한 강좌가 마련됐다.



개설되는 강좌는 ▲나의기록 일기쓰기 ▲만들기 세상 ▲모여라! 이솝우화랑 놀자! ▲바다 생물, 어디까지 알고 있니? ▲신나는, 그림책 놀이!! ▲즐거운 베이킹 시간 등이다.

이번 특강을 통해 총 60명의 초등학생들이 다채로운 학습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강 참여를 원하는 학생들은 7월 2일 오전 10시부터 음성군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모집은 선착순으로 이뤄지며, 세부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맹동혁신도서관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박민순 평생학습과장은 "어린이들이 더운 여름 시원한 도서관에서 책 읽는 즐거움을 느끼고 다양한 특강을 들으며 알찬 여름방학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특강은 학생들에게 독서의 즐거움을 전하는 동시에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음성=홍주표 기자 321885@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