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홍성군

홍성군 사임당장학회, 7월 2일 '효 콘서트' 개최

김재수 기자

김재수 기자

  • 승인 2024-07-01 14:40
홍성군
홍성군 사임당장학회, '효 콘서트' 포스터
홍성군은 2일 오후 2시 30분 홍주문화체육센터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효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사임당장학회가 주최하며, 인기 트로트 가수들이 출연해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뽀빠이' 이상용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에는 '트로트의 여왕' 김연자, 미스트롯 톱4의 정다경, 감성적인 가창력의 황민호, 애절한 감성의 류기진 등 실력파 가수들이 무대를 꾸민다. 특히 이 행사는 지역 주민들을 위해 무료로 진행되며, 선착순 입장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전순희 사임당장학회 회장은 "가정과 사회의 발전을 위해 애쓰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무료공연을 마련했다"며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임당장학회는 2002년 4월 창립 이후 지역 인재 양성과 지역사회를 돕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그 일환으로, 지역 어르신들에게 즐거움과 감사를 전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에게 문화적 즐거움을 제공하고, 지역 사회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홍성=김재수 기자 kjs032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