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들
  • 뉴스

사회복지법인 신영복지재단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에 모기장 후원

치타마켓에서 1958만 5000원 상당 모기장 575개 지원해 독거노인들에게 전달

한성일 기자

한성일 기자

  • 승인 2024-07-01 16:12
대덕노인복지
사회복지법인 신영복지재단(이사장 김후영) 산하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형식)은 7월 1일 치타마켓(대표 김창명)으로부터 1958만 5000원 상당의 모기장을 후원받았다.

이 후원물품은 대덕구 지역 독거 어르신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김창명 치타마켓 대표는 "매번 후원물품을 제공해 왔는데 여름철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후원 물품을 고민하다가 모기장을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추후에도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후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형식 관장은 "대덕구 어르신들을 위해 주기적으로 후원해주시는 치타마켓과 동심무역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가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후원물품이 전달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후영 이사장은 “저희 사회복지법인 신영복지재단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은 대덕구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저소득 소외계층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서도 다양한 후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며 “후원을 원하시는 대전시민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내방을 통해 문의하시면 된다”고 안내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