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금산군

박범인 금산군수, "함께하는 2년 새로운 각오와 의지 다질 것"

송오용 기자

송오용 기자

  • 승인 2024-07-02 10:32
박범인 금산군수, 7월 월례회의
박범인 금산군수는 1일 군청 다용도회의실에서 열린 월례회의에서 민선 8기 전반부 함께 노력한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앞으로 함께하는 2년 새로운 각오와 의지를 다졌다.

박 군수는 이 자리에서 "단기간 내 방우리 양수발전소 유치, 지방소멸대응기금 공모 전국 최우수 A등급 210억 원 확보, 전국 유일 농공단지 복합문화센터 공모 100억 원 확보 등에 성공했고 세계적 수준의 이벤트 역량을 증명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지난해 개최된 충남도체육대회, 제41회 금산세계인삼축제, 제3회 금산삼계탕 축제가 지역적 특색을 잘 담아 전국적인 호응을 얻었다"고 강조하며 "세계 속 금산을 알리기 위해 독일 등 6개국 8개 도시 9개 단체와 금산인삼 문화 교류 협력을 이어갔다"고 덧붙였다.

또 "민선8기 주특기인 사업의 연계·융복합으로 대형화·효율성 구현에 나섰다"며 아토피자연치유마을 확대, 아인권역 자연치유정원 조성, 선진형 공공 보건·복지 프라자 구축 등을 예시로 들었다.

박 군수는 "지금까지 금산의 저력과 잠재력을 확인하고 일깨우고 발휘하면서 밝은 금산의 미래에 대한 가능성과 자신감을 키워왔다"며 "앞으로 2년 동안 소통하고 열심히 노력하면 더 큰 희망을 키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금산=송오용 기자 ccmsoy@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