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광주/호남

고창군자원봉사센터, 취약계층 희망여름 나눔 캠페인

80명 생필품꾸러미 전달

전경열 기자

전경열 기자

  • 승인 2025-07-14 13:46

신문게재 2025-07-15 5면

고창군자원봉사센터_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
전북 고창군자원봉사센터가 최근 여름 취약계층에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고창군 제공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자원봉사센터가 최근 여름철 폭염에 대비하여 지역 내 사회적 약자 및 소외계층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희망 여름 착! 착! 착!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

14일 고창군에 따르면 이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하고 전북특별자치도 자원봉사센터 공동주관으로 진행됐으며 80명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생필품 꾸러미가 전달됐다.
고창군자원봉사센터_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2)
전북 고창군자원봉사센터가 최근 여름 취약계층에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고창군 제공
지원 물품은 총 6가지로 홈키파(3개), 버물리, 여름용 이불, 대나무 베개, 팔토시, 고창지역자활센터 두부 과자 등 여름철 필수품 및 간식으로 폭염 속에서도 쾌적하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물품들로 꾸러미를 제작하였다.



김옥 이사장은 "지역 사회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어 모두가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창군자원봉사센터는 2020년 12월 8일 설립된 비영리 단체로, 자원봉사 단체(활동처) 발굴, 모집, 교육, 배치 및 관리, 자원봉사 전문가 및 지도자 양성 등 지역 사회의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고창=전경열 기자 jgy36712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