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
  • 예산군

예산 이음치과, 사랑의 위생용품 전달

예산 교육지원청에 990만원 상당 기증

신언기 기자

신언기 기자

  • 승인 2025-11-04 12:19
예산교육지원청,‘키다리 아저씨 핑크박스’후원금 전달 받아1
'키다리 아저씨 핑크박스'후원금을 교육지원청에 전달 하고 있다 예산교육 지원청 제공
예산 이음 치과의원(원장 임정훈)은 내년도 관내 취약계층 학생지원을 위한 청소년 여성 위생용품( 99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고 예산 교육지원청이 4일 밝혔다.

일명 '키다리 아저씨 핑크박스'는 예산교육지원청과 이음 구강 치과의원에서 기획하고 ▲벚꽃 언덕 ▲한촌 설렁탕 예산점 ▲가치창작소 ▲초록우산 충남본부가 뜻을 함께해 예산 소재 벚꽃 언덕에서 지난 10월 17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됐다.



해당 사업은 2023년 첫 회를 시작으로 지역사회의 지속적인 참여와 관심 속에 올해로 3회를 맞이했으며 지역사회 중심의 자발적 나눔 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임정훈 원장은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하며,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김우현 초록우산 충남본부장은 "예산군 아동복지 사업에 협력하게 됨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민간 아동복지 기관으로 함께 노력해 가겠다"고 전했다.



박동신 교육장은 "지역 내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도움과 지지를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는 학생 성장에 큰 밑거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예산교육지원청 교육복지 지원센터는 지역 유관기관과 협력해 학생 맞춤형 통합지원체계를 강화하고, 교육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지역 연계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예산=신언기 기자 sek51@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