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
  • 충북

제29회 제천시 생활 체육대회 성황리 마무리

2,500여 명 동호인 참여…“승부보다 화합으로 하나 된 축제”

전종희 기자

전종희 기자

  • 승인 2025-11-11 09:51
7330실천다짐
배드민턴 동호인 라인교 선수, 지수민 선수가 선수 대표로 7330 선서를 하는 모습(제천시 체육회 제공)
제천시민이 체육을 통해 하나 되는 축제, '제29회 제천시 생활 체육대회'가 지난 8~9일 이틀간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대회에는 게이트볼, 축구, 탁구, 테니스, 파크골프 등 17개 종목에서 약 2,500여명 의 생활체육 동호인들이 참여해 기량을 겨뤘다.개회식에는 김창규 제천시장, 박영기 시의회 의장, 엄태영 국회의원 등 주요 인사가 참석해 대회의 시작을 축하했다.



최고령상,최연소상
왼쪽부터 안성국 제천시 체육회장, 최연소상 강지윤 선수(검도) 최고령상을 수상한 이상철 선수(게이트볼)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제천시 체육회 제공)
특히 최고령·최연소 참가자 시상과 '생활체육 7330 실천 다짐' 낭독을 통해 세대 간 화합의 의미를 더했다.김창규 시장은 "시민 모두가 건강한 체육활동으로 활기찬 도시를 만들어가자"며 "체육 인프라 확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성국 제천시 체육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시민 모두가 함께 뛰고 웃으며, 스포츠를 통해 시민이 행복한 도시, 건강한 제천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제천=전종희 기자 tennis40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