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들
  • 뉴스

열세 번째, 아름다운 동행! 법동 한마음의 날

법동종합사회복지관

한성일 기자

한성일 기자

  • 승인 2025-12-08 01:05
1 (19)
법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성자)은 12월5일 복지관에서 자원봉사자·후원자와 함께하는 ‘열세 번째 아름다운 동행! 법동 한마음의 날’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복지관과 지역사회가 함께 이룬 성과를 돌아보고, 묵묵히 헌신해 온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된 뜻깊은 자리였다. 식전 프로그램으로 진행된 천연 수분크림 만들기 체험은 참여자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했고, 이어 열린 개회식에서는 박정현 대덕구 국회의원, 최충규 대덕구청장 등 내빈 소개와 연간 활동을 담은 경과보고 영상이 상영됐다.



특히 올해 행사에서는 2025년 한 해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헌신한 자원봉사자와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온 후원자들에게 대덕구청장 유공자 표창과 대덕구의회의장 표창, 복지관장 표창이 수여돼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2 (17)
김성자 법동종합사회복지관장은 "지역을 위해 애쓰고 언제나 함께해 주신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2026년에도 복지관과 여러분의 마음을 잇는 따뜻한 한 해를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 덕분에 더 살기 좋은 대덕구가 만들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를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