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치/행정
  • 대전

한국가스기술공사, 지역문제해결 유공 대전시장상 수상

ESG총괄팀 송미경 대, 사회혁신센터 사업추진 유공자로 선정
지역문제 해결 플랫폼 사업에 적극 참여

이상문 기자

이상문 기자

  • 승인 2025-12-08 16:49
표창수여
지난달 29일 커먼즈 필드 대전에서 열린 '2025년도 대전광역시 사회혁신센터 성과보고회'에서 한국가스기술공사 ESG총괄팀 송미경 대리가 사회혁신센터 사업추진 유공자로 선정되며 상을 받았다.사진제공은 한국가스기술공사
대전 지역의 다양한 문제 해결을 위해 지원해온 한국가스기술공사가 대전시장상을 수상했다.

8일 한국가스기술공사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커먼즈 필드 대전에서 열린 '2025년도 대전광역시 사회혁신센터 성과보고회'에서 한국가스기술공사 ESG총괄팀 송미경 대리가 사회혁신센터 사업추진 유공자로 선정되며 상을 받았다.



송미경 대리는 2023년부터 대전시 사회혁신센터의 지역문제 해결 플랫폼 사업에 적극 참여했다. 특히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살리기 프로젝트에 후원금 500만원을 기탁하고, 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했다. 또한, 원도심 소극장 활성화 사업과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해 지역민들의 문화적 소외를 완화하는 데 기여했다. 이외에도 쪽방 주민들을 위한 혹한기 물품 후원, 자전거 이용 활성화, 대전 명소 환경 정화 활동에도 참여하며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이러한 노력은 사회혁신센터의 사업이 대전시의 지역문제 해결을 위한 선도적인 모델로 자리매김하는 데 중요한 기여를 했다.

송미경 대리는 "이번 수상은 협력해온 많은 분들의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활동을 계속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상문 기자 ubot135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