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광주/호남

고창군 오리협회·양치영 고창군로컬JOB센터장 등 이웃돕기 성금 기탁

전경열 기자

전경열 기자

  • 승인 2025-12-16 11:38
이웃돕기(양치영 로컬잡센터장)
고창군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한 양치영 로컬job센터장./고창군 제공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에 각계각층으로부터 희망 2026 나눔 캠페인을 맞아 이웃돕기성금 기탁이 줄을 잇고 있다.

16일 고창군에 따르면 오리협회(회장 오재성) 300만 원, 양치영 고창군 로컬 JOB 센터장 200만 원, 성송면 발전모임 정다운 사람들(회장 이영엽) 100만 원, 고창군 형우회에서 100만 원의 성금을 기부했다. 이는 전북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웃돕기(성송 정다운사람들)
고창군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한 성송면 정다운 사람들./고창군 제공
이외에도 기탁식 행사는 하지 않았지만 기부의 손길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파란 건설에서 450만 원의 성금을, 금후 전기에서 200만 원의 성금을 기부했다.



고창군 오리협회 오재성 회장은 "작은 정성이 이웃들에게 따뜻한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뜻을 전달했다.

고창군 로컬JOB센터 양치영 센터장은 "추운 계절일수록 마음이 더 따뜻해야 한다 "며 "어려운 분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다운 사람들 이영엽 회장은 이웃돕기에 동참하면서 "매년 하고 있는 기부가 좀 더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데에 있어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뜻을 전달했다.



이태은 고창군 형우회 회장은 이웃돕기에 동참하면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고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의 의미를 계속 이어가고 싶다"고 뜻을 전달했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따뜻한 나눔이 고창군을 든든하게 만든다"며, "소중한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을 지켜주는 힘이 되도록 고창군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고창=전경열 기자 jgy36712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