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재인당진시민회, 당진시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기탁

제63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에서 따뜻한 고향사랑 실천

박승군 기자

박승군 기자

  • 승인 2025-12-22 07:32
사본 - (사진5)재인당진시민회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재인당진시민회는 19일 열린 제63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에서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당진시청 제공)


당진시(시장 오성환)는 12월 19일 재인당진시민회(회장 윤복현)가 인천광역시 부평구 웨스턴팰리스에서 열린 재인당진시민회 제63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에서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탁은 재인당진시민회 회원들이 한 해를 마무리하며 고향 발전에 힘을 보태고자 뜻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지난해 향우회들의 잇따른 고향사랑기부 릴레이에 이어 따뜻한 나눔의 전통을 이어가는 의미 있는 실천이다.

윤복현 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고향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고민해 왔다"며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준비한 이번 기부가 고향 발전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성환 당진시장은 "재인당진시민회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과 지속적인 관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소중한 기부금은 시민을 위한 사업에 의미 있게 활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한편, 시는 최근 재경당진시민회, 재안양당진시민회, 재안산당진향우회, 재대전당진시민회로부터 고향사랑기부금이 잇따라 전달하는 등 향우들의 지속적인 고향사랑 실천이 이어지고 있다.

시는 앞으로도 고향사랑기부제가 당진과 향우들을 잇는 소통·협력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도록 홍보와 참여 확대에 힘쓸 계획이다. 당진=박승군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