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수도권

인천대, 2026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 과정 신입생 모집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 실무와 경영 지식 전수
전문성과 창의성 겸비한 최고경영자 양성

주관철 기자

주관철 기자

  • 승인 2026-01-12 11:37
영자 과정 신입생 모집
국립인천대학교 경영대학원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미래의 경영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2026학년도 제22기 최고경영자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제22기 최고경영자과정은 공·사 기업체의 최고경영자 또는 임원, 국회의원, 지방의회의원, 고급공무원, 기관장급 인사, 전문직 종사자 및 기타 사회 각 분야의 지도층 인사들을 대상으로 한다.



본 과정은 세계 시장 및 국내 기업 환경의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최고경영자를 양성하고자 지난 2004년 설립되었으며, 현재까지 약 800명에 가까운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들에게 다양한 실무와 경영 지식을 전수하고 전문성과 창의성을 겸비한 최고경영자로 성장시켜 왔다.

특히 이번 22기 과정은 최고경영자들에게 한층 더 훌륭한 교육과 네트워킹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양과 질 측면에서 역대 최고 수준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수강생들은 3월부터 11월까지 인천대학교 송도캠퍼스에서 진행되는 교육 과정을 통해 정운찬 동반성장연구소 이사장 (前 국무총리), 유상대 한국은행 부총재, 최원석 BC카드 대표이사, 신원근 카카오페이 대표이사, 유소연 前 LPGA U.S. Open 챔피언 등 다양한 분야를 망라한 총 20인의 국내 최고 전문가들로부터 인공지능의 대변혁, 한국경제의 구조 변화, 인구 대전환, 트럼프 시대의 세계 경제 등 경영전략 및 메가트렌드 관련 주제와 더불어 예술/스포츠/의료 등 최고경영자에게 필요한 다양한 내용에 대해서 교육받게 된다.



또한 본 과정은 지금까지의 졸업생들을 중심으로 풍부한 경영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본 과정 졸업생들은 경인 지역을 대표하는 경영자 모임에 소속되어 다양한 동문들과 지식과 정보를 교류함으로써 비즈니스 리더로서의 경쟁력을 한층 더 키울 수 있다.

제22기 최고경영자과정은 2026년 3월 25일부터 11월 18일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7시에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며, 원서 접수는 2월 28일에 마감되고 합격자 발표는 3월 6일 이후 개별적으로 통보될 예정이다. 인천=주관철 기자 orca242400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