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수도권

경기농협 ‘(사)고향주부모임경기도지회’ 1분기 이사회

김삼철 기자

김삼철 기자

  • 승인 2026-01-19 16:16
경기농협, ‘(사)고향주부모임경기도지회’ 1분기 이사회.
농협중앙회 경기본부와 '(사)고향주부모임경기도지회'가 19일 농협 경기본부 대회의실에서 2026년 1분기 이사회 개최를 기념하고 있다.
농협중앙회 경기본부(본부장 엄범식, 경기농협)이 19일 활성화 방안을 위해 '(사)고향주부모임경기도지회(회장 정우숙, 고향모임경기지회)'와 2026년 1분기 이사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경기농협과 고향모임경기지회는 이날 농협 경기본부 대회의실에서 2026년 1분기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는 지난해 사업성과에 대한 분석과 2026년 사업계획에 대한 심의 및 농업·농촌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성화 방안을 협의했다.

또한 농산물 직거래사업 수익금으로 관내 고등학생 10명에게 장학금 250만 원을 지급했다.

정우숙 회장은 "고향주부모임 활성화에 적극 동참해 준 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올해도 중식지원사업, 김장김치 나눔, 농촌일손돕기 등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사업을 지속 전개할 계획인 만큼, 시군회장을 중심으로 지역별 특색에 맞는 봉사활동에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엄범식 본부장은 "지역사회 여성권익 신장과 농업·농촌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해주신 고향주부모임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향주부모임에서 추진하는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적극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경기=김삼철 기자 news1003@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