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증평삼보사회복지관이 22일 주택관리공단 증평관리사무소와 복지사각지대 해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왼쪽 오종식 관장, 오른쪽 김범기 소장) 사진=증평삼보사회복지관 제공) |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복지안전망 강화를 위한 주민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공동사업을 추진한다.
특히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공동 운영, 복지사각지대 및 위기가구 발굴, 인적·물적 자원 상호 지원 등에 협력한다.
복지관 오종식 관장은 "앞으로 복지사각지대 없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증평=박용훈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