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해외 셀럽들이 선택한 화제의 여성가방 ‘그레이트백코’ 국내 공식 런칭

15가지 다양한 비비드 컬러, 가벼운 무게감, 방수/방진 기능 ‘비치백’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18-03-13 10:29
JD

 

패션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로 평가 받고 있는 디자이너 로버트 베르디가 디자인한 캐나다 여성 명품백 ‘그레이트백코’가 국내에 공식 런칭했다.


로버트 베르디는 모든 여성들은 패션에 대해 관심과 멘토가 필요하다는 이해를 바탕으로 보다 효율적이면서 세련되고 다양한 활용성까지 갖춘 ‘그레이트백코’를 만들어 큰 인기를 끌었다.

세련된 비비드 컬러가 특징인 로버트 베르디의 ‘그레이트백코’는 출시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할리우드를 비롯한 세계 유명 셀럽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으며, ‘위기의 주부들’의 히어로인 에바 롱고리아와 협력해 세계적인 스타와 모델 등 미국, 유럽을 거쳐 일본까지 셀럽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면서 그 인기는 날로 더해지고 있다.

15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 그레이트백코는 친환경 소재인 Fashion-Flex 소재로 제작되어 무게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 부담 없이 들고 다닐 수 있으며,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멋을 낼 수 있다.

Fashion-Flex 소재는 물의 침투가 불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어 휴가철 비치백으로 사용해도 활용도가 높으며, 비나 눈이 오는 날 사용해도 소재의 망가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방수 효과와 더불어 방진 효과까지 뛰어나 먼지가 거의 묻어나지 않아 관리가 간편하다는 장점도 있어 앞으로 그레이트백코의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셀럽들의 핫아이템 그레이트백코는 Model M, Model A4, Model mini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으며, 사이즈 별로 15가지의 색상이 있다. 

그레이트백코를 국내 공식 런칭한 ㈜엔씨디지텍 관계자는 “그레이트백코의 국내 공식 런칭과 함께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다른 가방에서는 볼 수 없는 그레이트백코만의 독특한 소재와 디자인, 활용성으로 앞으로 그레이트백코의 인기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 된다”고 전했다.

한편 그레이트백코의 정품 제품은 국내 공식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우창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