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서산시

서산시, 청춘서산 팸투어 실시

임붕순 기자

임붕순 기자

  • 승인 2019-06-25 08:25
청춘서산 팸투어2
서산시, 청춘서산 팸투어 사진
벌천포해수욕장 (3)
서산시, 청춘서산 팸투어 사진


서산시는 지난 22일-23일 20-30대의 젊은 여행자들을 초청해 서산 관광홍보를 위한 팸투어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이번 팸투어는 젊은 관광객층을 겨냥해 여름관광코스 개발을 목적으로 인기유튜버도 함께 참가해 유튜브 업로드용 영상을 촬영하며 진행했다.



여름관광코스는 서산한우목장의 드넓은 초원을 보고, 신창저수지 데크길을 따라 걷다가, 벌천포해수욕장에서 일몰 감상 후, 글램핑을 즐기고, 다음날 웅도에서 바다와 갯벌을 체험하는 일정이다.

투어 참가자들은 "서산한우목장에 출입이 불가해 아쉬웠지만 드넓은 초지가 너무 아름다워 한국이 아닌 외국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벌천포해수욕장에서 보는 일몰은 서해바다의 아름다움을 알게 해줬다", "알차지만 여유로운 일정으로 제대로 힐링하고 간다"며 매우 만족을 표했다.

또한 참가자 만족도 조사 결과, 관광지뿐만 아니라 서산의 음식에 대해서도 5점 만점 중 4.7점으로 매우 만족을 보였고, 서산에 재방문 의사가 있냐는 질문에는 전원 재방문 의사가 있다고 답했다.

서산시, 관광산업과 노상권과장은 "이번 팸투어를 계기로 서산 여름관광코스를 적극 홍보하고, 여름철 관광객으로 북적이는 서산이 되길 바라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