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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학기, 웨딩, 꽃샘추위 … 지역백화점 봄 마케팅 키워드로 승부수

이해미 기자

이해미 기자

  • 승인 2018-02-22 16:19
게티이미지뱅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신학기 그리고 웨딩… 지역 유통시장이 봄 마케팅으로 승부수를 건다.

설 연휴가 끝났고, 5월까지는 이렇다 할 큰 특수가 없는 유통시장은 2월 말부터 신학기와 웨딩 프로모션으로 매출 올리기에 돌입했다.

백화점 세이는 새봄 새출발 페스티벌이라는 큰 캐치프레이즈를 걸었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신학기를 맞아 가방과 신발, 의류를 중심으로 한 마케팅이 주를 이루고 있다.



초등학교 입학생을 위한 생애 첫 책가방, 사회인으로 첫발을 내딛는 스무 살을 위한 정장 세트와 핸드백도 마케팅 상품으로 꼽힌다.

세이투 1층 행사장에서 세이 단독 PRADA 무료 시향회가 23일부터 25일까지 준비돼 있다. PRADA 신제품 론칭 기념으로 1:1 향수 맞춤 시향으로 내게 맞는 향수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

CGV가 있는 6층에서는 흑백사진관 팝업 스토어가 열리고 있다. 옛날 사진 느낌의 흑백사진은 가족, 친구, 연인 간의 추억만들기에 제격이다. 5000원으로 만드는 추억놀이는 2월 말까지만 운영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봄을 앞두고 막바지 추위를 감싸줄 아우터전을 주말까지 진행한다.

3월 말까지는 꽃샘추위가 있기 때문에 멋과 보온성을 모두 확보할 수 있는 경량재킷, 고어재킷을 구매하려면 롯데의 이월상품전을 주목하면 된다. 롯데 대전점에 따르면 약 5억원 상당의 아웃도어 제품이 풀린다.

유명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라프 시몬스 디자이너의 시계도 롯데에서 만날 수 있다. 켈빈 클라인 시계 단독행사로 러블리한 감성의 여성시계 레벨, 어센틱, 미니멀 라인과 남성시계 스테드패스트, 시티 라인을 모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갤러리아 타임월드는 고객과 호흡하는 이벤트를 다양하게 마련했다.

골프페어와 경품이벤트 행사가 준비돼 있는데, 23일부터 3월1일까지 다양하게 즐기면 된다. 골프페어는 브랜드 데이 할인 혜택과 구매자에 한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11층 고메이월드(식당가)와 12층 계절밥상 이용고객에게는 100% 당첨 이벤트를 주말 동안 실시한다. 갤러리아 멤버십 카드로 결제하고 영수증을 제시하면 응모 가능하다. 현장에 있는 터치 스크린을 통해 즉석 당첨 확인이 가능하다. 최대 10만원 갤러리아 상품권과 5000원 금액 할인까지 다양한 행운을 선사한다.
이해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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