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들
  • 뉴스

가정의 달 어버이날 맞아 경로잔치

사회복지법인 기아대책 대덕구노인종합사회복지관 분관 신대노인복지관

한성일 기자

한성일 기자

  • 승인 2019-05-08 09:25
1
사회복지법인 기아대책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분관 신대노인복지관(관장 김형식)은 어버이날을 맞아 8일 신대노인복지관 회원 노인들 50명을 대상으로 ㈜한일버스 사랑동호회에서 주관한 가정의 달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2
복지관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에 대한 존경과 효를 실천하고 지속적인 지역사회 참여를 유도해 경로효친 사상을 고취시켰다. 특히 ㈜한일버스 사랑동호회(회장 임학수)에서 이번 행사를 후원하고 사랑동호회 밴드의 흥겨운 축하공연을 펼친 뒤 편육과 떡, 과일 등 푸짐한 먹을거리로 어르신들을 기쁘게 해드렸다.

㈜한일버스 사랑동호회에서는 어버이날 선물로 롤휴지 50봉지를 후원해 행사에 참여한 노인들에게 나누어 드리고 노래자랑 시간에도 선물을 제공해 더욱 푸짐한 행사가 됐다.

3
이번 행사에는 서미경 대덕구의회 의장, 박은희 의원, 이삼남 의원, 정용기 국회의원 사무실 최충규 사무국장, 박종래 민주당 대덕구 당협위원장, 조원후 회덕동행정복지센터 동장, 박상현 ㈜ 한일버스 사업부장, 임학수 사랑동호회장, 김형식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장(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대전지회장) 등 관계자와 내빈 10명, 한일버스 사랑동호회 회원 20명이 참석해 축사와 함께 존경의 마음을 전했다.



김형식 신대노인복지관 관장은 "가정의 달 경로잔치 어버이날 행사를 통해 지역 어르신들에게 더 많은 후원으로 훈훈한 사랑과 존경의 마음을 전할 수 있었다”며 “오늘 행사를 후원해주신 ㈜한일버스 사랑동호회 회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4
임학수 ㈜한일버스 사랑동호회 회장은 "매년 가정의 달을 맞아 신대노인복지관 어르신들을 위해 경로잔치를 후원하고 어르신들께 섬김과 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 좋았다" 고 말했다.

복지관을 이용하는 정영자 할머니(81)는 "늘 오늘같이 행복했으면 좋겠다”며 “복지관 직원들과 ㈜ 한일버스 사랑동호회에서 우리를 잊지 않고 찾아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