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들
  • 뉴스

아동.청소년과 함께하는 행복한 나눔

노블레스 오블리주 사회공헌활동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와 호텔 ICC

한성일 기자

한성일 기자

  • 승인 2019-05-14 08:52

신문게재 2019-05-14 21면

행복한나눔행사 (1)
노블레스 오블리주 사회공헌활동 차원에서 아동과 청소년과 함께하는 행복한 나눔이 눈길을 끈다.

유성구에 위치한 호텔 ICC(대표 배상은)와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회장 김창섭)는 지난 11일 ICC호텔 조용진 전무를 비롯한 임직원과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 박흥용 수석부회장,누리보듬가족봉사단이 참여한 가운데 지역사회내 소외되고 어려운 아동 청소년들의 건강과 정서발달을 위해 행복한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행복한나눔행사 (2)
이날 행사에서는 아동보육시설 열매마을의집과 민족사관 청소년회복센터 일탈청소년 50여 명을 초청해 뷔페만찬을 제공했다.



행복한나눔행사 (3)
배상은 대표는 인사말에서 "미래의 주역인 아동 청소년들의 올바른 성장과 건강한 정서발달을 위해 미력하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너무나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조용진 전무는 “ICC호텔은 항상 주위의 이웃을 돌아보며 서로 돕고 사는 문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박흥용 대전자원봉사연합회 수석부회장은 “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해 귀한 나눔을 해주신 ICC호텔 배상은 대표님과 조용진 전무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