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태안군

태안 작은영화관, 일주간의 특별한 영화 선물!

10~16일까지 프리다의 그해 여름, 소공녀, 극장판 헬로카봇 등 16편 무료 상영

김준환 기자

김준환 기자

  • 승인 2019-10-03 05:32
작은영화관 전경
태안군민의 복합 문화공간으로 자리잡은 '태안 작은영화관'이 이달 10일부터 16일까지 특별한 무료 기획전을 연다. 사진은 태안 작은영화관 전경.


태안군민의 복합 문화공간으로 자리잡은 '태안 작은영화관'이 이달 10일부터 16일까지 특별한 무료 기획전을 연다.



태안군과 태안문화원에 따르면 태안 작은영화관은 '1919, 그날의 함성', '가족으로 산다는 것', '뮤직 온 스크린', '황금빛 내 인생' 등 11개 주제를 선정해 7일간 총 16편의 영화를 무료로 상영한다.

이번 기획전은 그동안 작은영화관을 찾아준 태안군민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 작은영화관의 공공성을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관람권은 10월 1일부터 작은영화관 매표소에서 무료로 배포(영화 1편 당 1인 4매)되고 있으며 영화 상영 시간표는 태안 작은영화관 홈페이지(https://www.taeancinem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전 상영 영화는 에움길, 프리다의 그해 여름, 아메리카 뮤직&와일드, 파리 투 마르세유:2주간의 여행,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 호밀밭의 반항아 등 16편이며, 바다 탐험대 옥토넛 시즌4: 더 파이널(더빙) 관람 후에는 '나만의 모험 파우치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체험 프로그램은 조기 매진될 수 있으니 태안 작은영화관에 사전 문의(041-673-2192)가 필요하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기획전을 찾아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인생에 대해 생각해보는 소중한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태안=김준환 기자 kjh41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