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과학
  • 기업/CEO

겨울골프레슨으로 부상 줄이고 실력은 업그레이드

겨울철 필드 운동 부상 불러...실내연습장서 실력 키우는 기회로 삼아야

봉원종 기자

봉원종 기자

  • 승인 2019-11-25 13:37

최근 골프 인구가 늘어나면서 성황인 곳이 있다. 바로 정형외과다. 골프 이야기를 하면서 무슨 뚱딴지 같은 소리냐 하겠지만, 실제로자신의 실력이나 계절에 상관없이 무리하게 필드에서 골프를 즐기다가 골프엘보 등의 병을 얻는 경우가 적지 않다. 특히추운 겨울철 필드에서 즐기는 골프는 부상으로 이어지기 십상이다.

 

JD

날씨가 추워지면 우리 몸의 근육과 인대가 수축하면서 운동능력과 반사신경이 둔화돼 작은 움직임도 부상으로 이어지기 쉽다. 때문에 겨울시즌에는 무리하게 필드에 나가기 보다는 따뜻한 실내연습장에서 운동을 하는 것이 좋다.

 

실제로 오랜 경력의 베테랑 골퍼들의 경우 겨울시즌에는 실내스크린골프 연습장 등을 이용한 집중 레슨으로 자신의 실력을 한 단계 도약시키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겨울 레슨은 돌아오는 봄, 필드에서자신의 실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계기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보다 효과적인 겨울골프레슨, 골프동계훈련을 원한다면 최신 시설에서 KPGA, KLPGA 공식 프로의 1:1 레슨을 받아볼 수 있는 GTS(지티에스)골프아카데미를 추천한다.

 

GTS골프아카데미는 트레이닝 스크린 골프전문기업 GTS골프가 가맹 운영하는실내스크린골프 연습장으로, 차별화된 기술력의 차세대 골프 트레이닝 시뮬레이터와 실내 골프스윙분석기 설치로회원들에게 현실감 있고 과학적인 골프 연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KLPGA, KPGA 공식 프로가 1:1로 레슨을 진행해 실력 향상을원하는 골퍼들의 만족도가 특히 높다.

 

현재 GTS골프아카데미는 부천 송내점, 평택점, 천안신불당점, 대전가수원점 등 본사 직영점을 통해 골프레슨 프로그램을진행하고 있다. 특히, 평택점과 천안신불당점은 폭발적으로증가하는 회원 수요를 감당하기 위해 현재 타석 확장 공사를 마무리했으며, 대전가수원점도 확장을 준비중으로 더욱 쾌적한 연습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직영점 외에도 전국 150여 개의 설치점을 통해 확실한 A/S와 운영관리를 지원하고 있다./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