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과학
  • 유통/쇼핑

[쇼핑뉴스] 롯데백화점 대전점, 주말 고객유치 특가전

에이랜드 플리마켓 10개 브랜드 구매 기회
'홈결제 서비스’ 5% 엘포인트 적립행사도

한세화 기자

한세화 기자

  • 승인 2021-03-26 10:22
  • 수정 2021-05-06 11:31
롯데백화점대전점-1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주말 쇼핑 고객 유치에 나선다.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에이랜드' 프리마켓을 진행한다.

마크곤잘레스, 플로티제이, 위글위글, 아크앤시엘 등 10개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행사장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롯데상품권 증정 행사를 한다.

'홈결제 서비스' 사은 행사도 펼친다. 백화점 상품을 집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이달 말까지 펼치며, 홈결제 서비스로 구매 시 구매금액별 5% 상당의 엘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홈결제 서비스를 통해 행사 참여, 에누리 적용, 우수고객 매출 인정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공하는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온라인 소비가 급증하는 가운데 지역 유통업체가 비대면 방식의 홈결재 서비스 강화 전략으로 고객 유입을 모색한다는 전략이다.


지하 1층 식품관 '한밭가득', '올가' 매장에서 봄을 맞아 신선한 우리 지역 농산물과 친환경 제철 과일 등을 선보인다.



로컬푸드 매장인 '한밭가득'에서는 특별 이벤트로 유성 프리미엄 수제 맥주인 슈팅스타 3병(9600원) 구매 시 고구마 스틱을 준다. 다육식물을 1천 원에 판매, 미니화분(수선화, 랜디, 칼란디바 등)은 3~4천 원에 판매한다.

'올가' 매장에서는 제철 친환경 과일·채소 특별전을 연다. 꿀고구마·대저토마토·의성 옥산 사과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층별 행사도 펼친다. 1층 '브라이틀링' 매장에서는 특별 내비타이머, 슈퍼오션헤리티지, 크로노맷 구매 시 스트랩 또는 버클을 주며, 4층 프리미엄 스포츠 복합 문화공간 '리조트 피트니스(Fitness) & 랩(Lab)' 매장에서는 롯데백화점 대전점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회원권 10% 할인'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2층 '써스데이아일랜드' 매장에서는 오는 28일까지 '브랜드위크' 진행을 통해 2021년 봄·여름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3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우드텀블러를 준다.

'신혼+'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신혼 생활에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결혼기념일 10% 명절 선물 7%, 분기별 5% 모바일 행사 쿠폰과 F&B 5천 원 금액할인권을 준다. 가구,리빙 등 브랜드별로 할인쿠폰도 주며, 출산·육아 관련 혜택과 서비스가 지속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백화점 대전점 지하 1층 '오덴세' 매장에서는 최근 인기리에 TV에서 방영중인 '윤스테이'에 나온 다양한 종류의 테이블웨어(식탁에서 음식을 담고 차려내고 다루는데 사용되는 용품을 일컫는 말)를 선보인다. 

 

'오덴세' 매장의 테이블웨어는 독특한 색감과 소재, 핸드 크래프트에서 느껴지는 감성,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 등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세화 기자 kcjhsh9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