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수도권

KB국민은행 정자동지역본부, 행복 나눔봉사단 '수원 굿윌스토' 봉사활동

김삼철 기자

김삼철 기자

  • 승인 2024-06-16 12:37
KB국민은행 정자동지역본부, ‘수원 굿윌스토’ 봉사활동
KB국민은행 정자동지역본부 행복나눔 봉사단의 직원 및 가족들이 15일 2024년 두 번째 봉사활동으로 수원굿윌스토어를 방문해 뜻깊은 봉사활동을 기념하고 있다.
KB국민은행 정자동지역본부(본부장 홍진선)가 16일 행복 나눔봉사단이 '수원 굿윌스토(원장 이일준)'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 정자동지역본부 행복나눔 봉사단(KB 봉사단)의 직원 및 가족들은 2024년 두 번째 봉사활동으로 15일 수원굿윌스토어를 방문해 뜻깊은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수원굿윌스토어는 기증품을 판매해 얻은 수익을 장애인과 취약계층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사랑, 섬김, 나눔의 사회적 기업이다.



이번 행사에는 KB국민은행 수원산업단지지점(지점장 이석찬)과 천천동지점(지점장 김동춘) 직원 및 가족들이 참여해 약 4시간 동안 수원굿윌스토어의 기증품 정리 및 매장 환경 정리를 도왔다.

봉사활동에는 경기도의회 김호겸 의원(교육기획위원회)이 참석해 "이 사회의 가치는 나눔과 봉사라 생각하며, 그 가치를 실천하고 있는 KB국민은행에 감사드린다"고 봉사활동 참여자들을 격려했다.

KB 이석찬 지점장은 "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해 작으나마 장애인과 취약계층에 도움을 줄 수 있어 행복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을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 정자동지역본부 행복나눔 봉사단(KB 봉사단)의 직원 및 가족들은 함께 준비한 기증품과 기부금을 전달하며 봉사활동을 마무리했다.




경기=김삼철 기자 news1003@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