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교육
  • 건강/의료

세종시, 감염병 전문가 토크 콘서트 개최

7월 5일 오전 10시 새롬복지센터 대강당서 진행...감염병 전문가 3인 출연 질의응답도 예고
세종충남대병원 김성민·소혜진 교수, 아이 감염병 예방 특강 등 선보인다

이희택 기자

이희택 기자

  • 승인 2024-06-27 17:37
감염병 전문가 토크콘서트
감염병 전문가 콘서트 포스터. 사진=세종시 제공.
"사랑스런 우리 아이, 자칫 우려되는 감염병 예방은 어떻게 대처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일까요?"

세종특별자치시 감염병관리지원단(단장 김성민 교수)이 7월 5일 오전 10시 새롬종합복지센터 대강당에서 '2024년 상반기 감염병 전문가 토크 콘서트'를 연다.



이 자리에서 세종충남대병원 소혜진 교수의 '기침하는 우리 아이, 항생제는 언제 필요할까요?'와 세종 아름드리나무어린이병원 권지원 원장의 '우리 아이가 열나요' 특강이 선보인다. 특강 후에는 김성민 교수 등 감염병 전문가 3인이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Q&A 세션도 열린다.

콘서트는 무료로 진행되며, 세종시 학부모 및 일반시민 7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여 신청은 네이버 링크(http://naver.me/GFB8gMED) 감염병관리지원단 홈페이지 QR코드로 가능하다.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상품과 경품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김성민 교수는 "이번 콘서트가 부모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많은 학부모와 시민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세종=이희택 기자 press2006@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