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들
  • 뉴스

사회복지법인 신영복지재단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자문위원 위촉

우송대 사회복지학과 류한수 교수 위촉

한성일 기자

한성일 기자

  • 승인 2024-10-31 16:01
위촉식
사회복지법인 신영복지재단(이사장 김후영) 산하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형식)은 10월 30일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에서 2024년 노인복지관 프로그램의 전문성 향상과 발전적 사업운영을 위해 자문위원 위촉식을 진행했다.

자문위원은 우송대 사회복지학과 류한수 교수가 위촉됐다. 위촉식 이후에 노인복지 사업과 관련해 2024년 프로그램과 서비스 등 6대 사업 중심으로 자문위원회를 개최했다.



1 (17)
이번 자문위원회는 현재 노인복지관 운영과 사업을 진행하면서 실무자들의 고충이나 급변하는 사회 환경과 사회에 대비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외부 자문위원의 슈퍼비전을 통해 내년 사업 운영 계획에 반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2 (16)
김형식 관장은 "날로 증가하는 고령화 사회와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하고, 어르신들이 지역사회에 함께 참여하고, 지속적으로 세대와 소통할 수 있도록 맞춤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대덕구 어르신들이 즐거운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복지관 직원들과 함께 항상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후영 이사장은 “사회복지법인 신영복지재단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은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저소득 소외계층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서도 다양한 후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며 “후원을 원하는 대전시민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내방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고 안내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