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들
  • 뉴스

‘걷기 좋은 건강도시 대전’ 기부챌린지 통한 적립금 600만원 기탁

대전시체육회에서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한 성금 취약계층 지원

한성일 기자

한성일 기자

  • 승인 2024-11-11 17:46
보도자료 사진 (26)
대전시체육회(회장 이승찬)는 11일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유재욱)에 모바일 앱을 활용한 비대면 '2024 걷기 좋은 건강도시 대전'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기부챌린지를 통해 조성된 성금 600만원을 기탁했다.

10월 한 달 동안 기부챌린지를 통해 모금된 성금은 유성구남부노인복지관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승찬 대전시체육회 회장은 "기부챌린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대전 시민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모두가 행복한 대전을 위해 앞으로도 대전시체육회가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이승찬 회장은 이어 “대전시체육회는 2021년부터 모바일앱 기부챌린지를 통한 적립금으로 매년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우리 지역 복지사각지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원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이 회장은 “기부챌린지 참여방법은 워크온(모바일 어플) 설치 후 대전시체육회 커뮤니티에 가입해 이용하면 된다”며 “대전시체육회는 대전시민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육 프로그램을 개발해 새로운 문화를 만들기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기부챌린지를 통해 우리 지역 소외된 이웃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