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
  • 예산군

예산군노인종합복지관, 올해 배움·나눔 성과 공유 성료

신언기 기자

신언기 기자

  • 승인 2025-12-12 10:18
8.예산군노인종합복지관 종강식 및 송년감사행사 모습
예산군노인종합복지관 종강식 및 송년감사행사 모습 예산군 제공
예산군노인종합복지관(관장 동준)은 지난 10일 복지관 금강홀에서 '2025년 종강식 및 송년감사행사'를 열고 올 한 해 복지관 프로그램에 참여한 200여명의 어르신들과 함께 성과를 나눴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종강식은 생활예술, 건강증진, 평생교육 등 복지관에서 운영해 온 다양한 프로그램의 수료를 기념하는 자리로 밴드·민요·오카리나·숟가락난타·통기타·난타·색소폰 등 어르신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발표하는 공연이 이어져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한 모범후원자·모범회원·자원봉사자에 대한 표창 및 감사패 전달식도 진행돼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동준 관장은 "어르신들께서 한 해 동안 보여주신 열정과 참여가 복지관을 더 따뜻한 공간으로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배우는 즐거움과 만남의 기쁨을 누릴 수 있는 복지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복지관에서 다양한 배움과 여가활동에 참여해 주신 어르신들께 감사드린다"며 "군은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노인종합복지관은 어르신의 평생교육과 여가 증진을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6년에도 어르신 맞춤형 복지 향상을 위한 새로운 사업 발굴과 추진을 이어갈 계획이다.예산=신언기 기자 sek51@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