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
  • 서산시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서산시지회,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 기탁

회원 자발적 성금 모금으로 마련…지역사회 나눔 실천 이어가

임붕순 기자

임붕순 기자

  • 승인 2025-12-19 07:37
1
12월 18일 시청 시장실에서 열린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서산시지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식 모습(왼쪽 세 번째부터 전일승 지회장, 이완섭 서산시장, 박병덕 전 지회장)
충남 서산시는 지난 18일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서산시지회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청 시장실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이완섭 서산시장과 전일승 제14대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서산시지회장, 박병덕 전 지회장(11~13대) 등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함께했다.



이번 성금은 협회 회원들의 자발적인 모금을 통해 마련됐으며,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서산시지회는 매년 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고 있으며, 불법 중개행위 근절을 위한 서산시 합동 단속 참여 등 안전하고 투명한 부동산 거래 문화 조성에도 앞장서고 있다.

지난 9월 취임한 전일승 제14대 지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과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뜻을 모아주신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서산시지회에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이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