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
  • 예산군

예산군자율방범연합대, 지역 안전 위한 새 출발 다짐

신언기 기자

신언기 기자

  • 승인 2025-12-31 06:01
3.예산군자율방범연합대 지대장 합동 이·취임식 모습
예산군자율방범연합대 지대장 합동 이·취임식 모습 예산군 제공
예산군자율방범연합대는 예산군청 추사홀에서 지대장 합동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12월 3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조현구 예산군자율방범연합대장을 비롯해 각 지대 방범대원과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예산군수와 국회의원, 예산군의회 의장 등 주요 내빈도 함께해 이·취임을 축하했다.



행사는 기수단 입장과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감사패 수여 ▲이임대장 재직기념패 전달 ▲이임사 ▲취임대장 인준패 및 계급장 수여 ▲선서 및 취임사 ▲격려사 및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합동 이·취임식에서는 ▲읍내지대 방인권·임주숙 ▲삽교지대 박경란 ▲덕산지대 인석 ▲봉산지대 김기철·정명희 ▲고덕지대 윤재정 ▲역전지대 강정인 지대장이 이임했으며, ▲읍내지대 유선호·손점옥 ▲삽교지대 이은영 ▲덕산지대 한세운·현종숙 ▲봉산지대 박덕화·송미선 ▲고덕지대 이창희 ▲오가지대 이병일 ▲역전지대 이민우 지대장이 취임했다.

조현구 예산군자율방범연합대장은 "그동안 각 지대에서 지역 안전을 위해 헌신해 주신 이임 대장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새롭게 취임한 지대장들과 함께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자율방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안전을 더욱 굳건히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율방범연합대는 야간 순찰과 범죄 예방 활동 등 주민 밀착형 자율방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며, 지역사회 안전망 강화에 기여하고 있다.
예산=신언기 기자 sek51@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