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홍성가족어울림센터는 13일 2026년 겨울방학 특별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
센터 측은 이번 프로그램을 놀이 중심의 체험형 교육으로 구성하고, 보호자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수업을 포함해 가족 단위 문화 활동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프로그램 참여 자격은 홍성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군민으로 제한된다.
센터가 운영하는 프로그램은 총 5개 과정이다. '신나는 보드게임 A, B', '창의 통합 미술', '다함께 베이킹', '어울림 베이킹', '탁구 배우기' 등으로 구성됐다. 각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창의력과 협동심을 기르는 데 초점을 맞췄다.
모집 기간은 14일 오전 10시부터 22일 오후 5시까지다. 접수는 홍성가족어울림센터 홈페이지(https://www.hongseong.go.kr/oullim/index.do)를 통한 온라인 신청으로만 가능하다. 수강생 1명당 1개 강좌만 신청할 수 있으나 일부 과정은 중복 수강 및 신청이 허용된다. 수강료는 무료지만 수업에 필요한 재료비와 교재비는 수강생이 부담해야 한다.
박미성 가정행복과장은 "겨울방학 동안 아이들이 즐겁게 배우고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군민의 수요를 반영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꾸준히 발굴해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운영 강좌의 세부 내용은 홍성가족어울림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홍성가족어울림센터(041-630-9574)로 문의하면 된다.
홍성=김재수 기자 kjs032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