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세
  •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2019년 6월 4일

(음력 5월 2일)

중도일보 운세팀

중도일보 운세팀

  • 승인 2019-06-03 16:00
오늘의운세
▶ 쥐띠

주변의 조언을 겸허하게 받아들이는 것이 상책이다. 문서관계에 신중을 기하라. ㅁ ` ㅍ ` ㅊ성씨는 남의 일에 휘말려서 자기 것 까지 다 빼앗길 수다. 1 ` 5 ` 9월생 큰 자식에게 근심할일 생길 듯. 매사 언행 조심하고 말을 적게 하라.

▶ 소띠



매사 꼬이는 것 같아도 약간에 어려움만 이겨 낸다면 반드시 노력의 대가 있을 듯. 현재 추진하고 있는일 서두르지 않는다면 서서히 운이 열릴 듯. ㅇ `ㅊ ` ㅂ성씨 애정문제를 점검하라.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히는 격. 진실된 사랑엔 핑계가 없다.

▶ 범띠

고생 끝에 낙이 있다는 말이 있듯이 고비를 넘기고 좋은 시기가 펼쳐지는 날이다. 채무관계 재판 건으로 고심마라 그대의 마음 하늘이 돕는다. 당신이 남자라면 1 ` 4 ` 9월생 아내와 자식 사랑하는 마음 겉으로 표현하라. 사랑은 표현이다.

▶토끼띠

성급한 행동은 오히려 해를 가져온다. 때를 기다리며 자기수양에 힘쓸 때다. 사업이나 가정 문재로 새로 시작하는 자세로 재출발하라. 1 ` 7 ` 11월생 진실된 삶을 추구하고 자기가 한말에 책임져야 구설이 없다. 말이 법이 되어야 한다.

▶용띠

자기주장만 내세워 하고자 하는 일은 급히 서두르다 보니 벌려만 놓았을 뿐 결과는 얻지 못한 채 방황하는 격. ㄱ ` ㅅ` ㅇ성씨 건강을 지키는 것만이 사업에 성공하는 지름길임을 알아야 할 때. 1 ` 5 ` 8월생 매매건 불이익 하다.

▶뱀띠

계획한 것이나 사업전망은 모두가 밝다. 능력주의 시대이니 건강이 허락하는 한 힘껏 밀고 나감이 좋을 듯. 헌집을 버리고 새로 신축 하려면 망설이지 말고 시도하라. 5 ` 8 ` 11월생 북 ` 서쪽에서 좋은 소식 들릴 듯하니 웃음꽃 피겠다.

▶말띠

분주하기만 할뿐 소득이 없다. 무엇이든지 신중을 기해 일을 처리하라. 과욕은 버리고 순리대로 분수를 지킴이 좋을 듯. 애정으로는 꽃이 피다 갑자기 지는 격. 상대를 진실로 마음껏 사랑해줘라. 3 ` 5 ` 9월생 남쪽에 방해자 조심.

▶양띠

계획한 일이 안된다고 낙심하지 마라. 지금 현 상태는 참을성이 필요한 자기 자신과의 싸움임을 알라. 금전관계로 구설이 뒤따르니 형제간 도움이 요구된다. 1 ` 4 ` 11월생 쥐 ` 말 ` 돼지띠 있으면 간청해보라. 남서쪽에 귀인 나타날 수.

▶원숭이띠

목적을 위해 물불을 안 가리고 덤벼들었다가 실망이 크겠다. 분수를 지키고 한걸음 뒤로 물러 전진할 때 좋은 결과 있을 듯. ㅇ ` ㅂ ` ㅊ성씨 자식걱정 하다가 닭 ` 꿩 다 놓치는 격이니 냉정한 판단이 요구됨. 누군가 도움주면 받으라.

▶ 닭띠

자신만만하다가 예기치 않은 일이 생기겠다. 재물이나 여성문제로 망신수가 있으니 침착하게 처신하라. 꼬리가 길면 언젠가는 밟히는 법. 자신이 서 있는 현재 위치를 다시 생각해 봄이 좋을 듯. ㅇ ` ㅂ ` ㅈ성씨 구설이 따르니 주의하라.

▶ 개띠

순조롭게 잘된다고 허황된 생각은 금물. 권위의식을 버리고 남을 생각해 줄줄 알아야 할 때. 꽃이 피고 나무가 열매를 맺듯이 좋은 결길 있겠다. 그 결실의 때가 눈앞에 와 있으니 유념하라. 5 ` 7 ` 9월생 동업은 피함이 좋을 듯.

▶ 돼지띠

나무에 잎이 푸르게 무성하듯 당신은 지금 서광의 빛이 눈앞에 와 있음을 알라. 본인은 빨리 이 운을 잡아라. 언어 조심해야 만이 다 된밥에 재 뿌리는 결과를 모면한다. 1 ` 2 ` 3월생 파란색이 행운의 색이니 푸른 계통의 옷을 입어라.

자료제공=구삼원 ·정리=김현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