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
  • 온라인 핫이슈

안재욱 공식입장 "당장 활동은 어렵지만 빠른 시일 내에.."

이상문 기자

이상문 기자

  • 승인 2013-03-07 10:50
안재욱 공식입장

안재욱 공식입장... 보도자료 통해 밝혀

배우 안재욱이 지주막하출혈 수술 이후 공식입장을 밝혔다.

안재욱은 미국에서 지주막하출혈 수술을 받은 후 회복해 한국으로 돌아왔다.

지난 5일 안재욱 소속사 제이블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3일 오전 안재욱이 귀국했다. 먼저 걱정과 염려로 안재욱의 경과를 지켜본 많은 분들과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알려진 바와 같이 안재욱은 수술 및 회복 경과가 매우 좋아 곧 퇴원할 수 있었으며 이내 미국 현지의 병원 측으로부터 비행기 탑승 허가가 떨어져 생각보다 일찍 귀국 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소속사는 “안재욱은 귀국 후 병원에서 수술 결과 및 회복 경과에 대해 살펴봤으며 한국 의료진 측에서도 수술 결과가 좋아 다행히 어떠한 후유증이나 장애는 없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 활동에 관해서는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재활에 온 힘을 쏟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판단된다. 안타깝게도 지금 당장은 활동할 수는 없겠지만 빠른 시일 내에 좋은 작품으로 복귀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재욱 공식입장을 접한 네티즌들은 “빨리 완쾌해서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경과가 좋아서 정말 다행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안재욱은 지난 2월 4일 미국 여행 도중 갑작스러운 두통을 호소해 5시간에 걸친 지주막하출혈 수술을 받았다. /뉴미디어부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