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핫클릭
  • 방송/연예

갓세븐, 10월 10일 '7 for 7' 발매 스케줄 공개…'완전체 출격 준비완료!

온라인 이슈팀

온라인 이슈팀

  • 승인 2017-09-25 11:48
GOT7_스케줄_어나운스먼트_티저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갓세븐이 오는 10월 10일 새 앨범 '7 for 7'을 들고 7인의 완전체로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5일 0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 및 GOT7 SNS 채널을 통해 갓세븐의 컴백을 알리는 스케줄 어나운스먼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이같은 사실을 공식화했다. 

이번 스케줄 어나운스먼트 티저 이미지는 갓세븐의 새 앨범명 '7 for 7'을 비롯해 26일 트랙 리스트, 27일~28일 앨범 티저 이미지, 29일 리릭 비디오 티저, 30일부터 내달 6일까지 이어지는 멤버별 개인 티저, 이후 MV 티저, 앨범 스포일러, 쇼케이스 개최 등 갓세븐의 컴백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 공개 스케줄을 담고 있다.

특히 7인의 '완전체'로 컴백하는 것은 지난 3월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을 발매하고 타이틀 곡 '네버 에버(Never Ever)'로 활동한 이후 7개월 여만이다.

2016년부터 올해 3월까지 1년에 걸친 시리즈 '플라이트 로그' 3부작을 성공적으로 완성시킨 갓세븐이기에 오는 10월 새 앨범 '7 for 7'으로는 또 어떤 새로운 이야기를 전개하고 인기가도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앞서 갓세븐은 지난 20일 감각적인 사운드를 배경으로 삼각형의 금속 펜던트 7개가 모여 칠각형 로고가 되는 모습을 그린 티저 영상을 공개해 많은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갓세븐은 올해 그룹, 유닛, 솔로 등 성공적인 다각화 활동으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했다. 5년 만에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와 화제를 모은 JB와 진영의 유닛 JJ프로젝트, 잭슨의 중국 및 뱀뱀의 태국 활동, 진영의 연기자 활약, 해외 투어 및 예능 출연 등 다방면의 활동으로 완전체 컴백 분위기를 예열한 갓세븐은 10월 10일 선보일 새 앨범으로 화려한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