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 예산군

예산 응봉사랑 주소 갖기 홍보 캠페인 및 챌린지 시작!

내 고장 주소 갖기 운동에 적극 동참 당부

신언기 기자

신언기 기자

  • 승인 2021-04-08 09:08
  • 수정 2021-04-08 12:01
유병희 응봉면장이 응봉사랑 주소갖기 챌린지를 시작한 모습01
유병희 응봉면장이 응봉사랑 주소갖기 챌린지를 시작한 모습


예산군 응봉면이 8일부터 '응봉사랑 주소 갖기 홍보 캠페인 및 챌린지'를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군에서 '내 고장 주소 갖기' 운동 등 인구 증가와 유지 시책에 전 행정력을 총 동원하고 있는 가운데, 응봉면도 이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추진된다.



면은 8일 유병희 응봉면장이 '응봉사랑 주소 갖기 챌린지' 첫 주자로 참여한 이후 면내 기관·단체장을 지목하면서 한 달간 챌린지를 이어갈 계획이다.

또한 8일 이장회의 후 이장과 면 직원들이 함께 '응봉사랑 주소 갖기 홍보 캠페인'을 펼침으로써 주민들이 응봉면 및 예산군에 주소를 둘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독려하고 홍보할 예정이다.

챌린지에 참여한 유병희 응봉면장은 "응봉사랑 주소 갖기 운동에 면민 모두가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시길 바란다"며 "더 행복한 응봉면이 되도록 정주여건 개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에서는 세대를 구성해 전입하거나 2인 이상이 편입한 세대를 대상으로 예산사랑상품권 1만원, 태극기 1세트, 쓰레기봉투 20ℓ 또는 예산시네마 입장권 2매와 예산국밥시식권 2매를 지급 중이며, 군 소재지 대학생이거나 기업 근로자인 경우 예산사랑상품권 5만원을 지급하고 기간 경과에 따라 10∼30만원을 추가 지급하고 있다.

한편응봉면은 전국 제일 규모를 자랑하는 예당호와 예산의 자랑인 예당호 출렁다리, 음악분수가 위치해 있으며, 붕어찜, 어죽 등 맛있는 먹거리가 있어 군의 관광중심지이자 산업중심지로서 발돋움하고 있다.예산=신언기 기자 sek51@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