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과학
  • 지역경제

갤러리아백 타임월드, 츄파풉스와 미스터두낫띵 팝업스토어 '눈길'

방원기 기자

방원기 기자

  • 승인 2024-10-17 16:15

신문게재 2024-10-18 5면

사진2. ‘미스터두낫띵’ 팝업스토어 이미지컷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는 세계 최대 롤리팝 브랜드 '츄파춥스'와 국내 캐릭터 브랜드 '미스터두낫띵(MR.Donothing)'의 팝업 스토어를 열어 고객들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18~20일 1958년 출시돼 66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롤리팝의 대명사 츄파춥스의 '찾아가는 사워바이츠' 팝업이 진행된다. 츄파춥스의 츄잉젤리 상품인 사워바이츠와 같은 무지개 빛깔로 꾸며진 젤리카와 조형물이 1층 랜드마크스퀘어에 전시되고 100% 당첨이 가능한 젤리샵 이벤트도 펼쳐진다. 지하 2층 고메이494에서는 이번 팝업을 기념해 사워바이츠 특별판매를 24일까지 진행한다.

캐릭터 브랜드 미스터두낫띵의 팝업도 18일부터 27일까지 선보인다. 미스터두낫띵은 아무것도 하기 싫어하는 모습을 형상화한 캐릭터 브랜드로 2012년 론칭해 지친 현대인들에게 큰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층 랜드마크스퀘어에 대형 캐릭터 벌룬과 조형물을 설치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하고 별도로 조성된 부스에서는 미스터두낫띵의 철학이 돋보이는 패션, 피규어, 라이프스타일 소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1층 랜드마크스퀘어를 활용해 전시, 공연,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고객들이 도심에서 쉼과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