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
  • 충북

증평 기업인의 날 행사서 우수기업 포상

행정·정책적 지원강화 약속

박용훈 기자

박용훈 기자

  • 승인 2025-12-10 11:52
증평군기업인의날기념행사단체사진
증평군이 10일 군립도서관 다목적홀에서 제2회 기업인의 날 기념행사를 열었다.

증평군 기업인협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김선희 부군수, 조윤성 군의장, 박병천 도의원, 지역 기업인 대표, 경제 단체장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군의 이 행사는 지역 산업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는 지역 기업인들의 사기 진작과 기업 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것이다.

이에 이날 행사에서는 먼저 올 한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기업인을 시상했다.

시상에서는 미래씨앤엘(주), ㈜신성이엔지, ㈜농협홍삼, ㈜성보테크 등 4개 기업에게 도지사 및 군수 표창을 수여했다.



또한 블랙스톤에듀팜리조트(주), ㈜퍼플랜드 등 2개 기업에게 국회의원상을 수여했다.

이어 협회 회장 이·취임식이 열리면서 그간 지역 기업 활성화에 힘쓴 장경식 이임 회장의 공로를 되새기고 백선근 신임 회장의 취임을 알렸다.

이 자리에서 백선근 신임 회장은 "앞으로 지역 기업 간 네트워크를 강화해 경쟁력을 높이고 기업과 지역이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 부군수는 "앞으로 지역 기업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행정·정책적 지원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히며 신임 회장 취임을 축하했다. 증평=박용훈 기자 jd36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모음 ▶